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함께 하고 싶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31. 10:45

    https://youtu.be/sogvshkuTtE

    함께 하고 싶다

     

    많은 사람 중에

    느낌이 좋은 사람이 있었다.

    그 사람의 눈빛은

    늘 해맑게 웃음 주는 사람

    사려 깊은 배려에

    그리움의 뿌리를 깊게 내리고

    청춘도 마지막 가지에

    그리움을 모아 태울 때

    뜨거워진 가슴이 마음을 읽어줍니다

    새 둥지같이 달큼한 마음

    재우지 않은 바람이

    서로 다른 길을 바라봐도

    구름에 달 가듯 해도 가슴앓이다

    한동안 보드라운 눈빛에

    잠재우지 않은 바람에

    거스르지 못할 세월의 무게는

    도도히 흐르는 세월에

    오랜 친구 같은 마음을 편안을 채우고 싶다

    셀 수 없는 수많은 날

    추억을 붙들고서라도

    격식이나 최면 없는 진실

    함께 하고 싶은 마음

    새털 마냥 가벼워진 정 오가고 싶다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